우주소녀 보나, 김태리-블핑 지수와 인증샷 공개..올림픽공원 단독콘서트 응원
우주소녀 보나, 김태리-블핑 지수와 인증샷 공개..올림픽공원 단독콘서트 응원
  • 승인 2022.06.13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나 SNS
사진=보나 SNS

그룹 우주소녀 보나를 응원하기 위해 배우 김태리, 블랙핑크 지수 등이 출동했다.

보나는 13일 자신의 SNS에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라이벌이자 친구로 함께 연기했던 배우 김태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한 블랙핑크 지수와 투샷을 게재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보나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11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를 개최했다. 김태리, 지수 등은 단독콘서트를 연 보나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공연장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보나와 김태리는 나희도와 고유림의 우정처럼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 지수와도 걸그룹 비주얼센터답게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투샷을 남겨 감탄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보나는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호흡을 맞춘 여회현, 도희와도 기념샷을 남기며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한편, 보나가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7월 5일 스페셜 싱글 ‘시퀀스(Sequence)’로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