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먼 훗날’→이병찬 ‘I dream’, ‘개나리학당’ 매력 만점 천사콘서트
정동원 ‘먼 훗날’→이병찬 ‘I dream’, ‘개나리학당’ 매력 만점 천사콘서트
  • 승인 2022.06.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사진=TV CHOSUN ‘개나리학당’

‘개나리학당’이 호국 보훈의 달 6월 특집으로 전쟁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천사 콘서트’를 개최한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 13일 밤 10시 40분 방송에는 ‘천사 콘서트’를 위해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 ‘국민가수’ 이솔로몬-김동현-이병찬이 천사 지원군으로 출격, 개나리들과 힘을 합해 기부에 동참한다.

무엇보다 ‘천사 콘서트’의 화려한 라인업에 정점을 찍는 스페셜 게스트로 레전드 중의 레전드 가수 김완선이 깜짝 출연해 환호를 일으켰다. 김완선은 히트곡 ‘기분 좋은 날’로 대선배 클래스를 뽐내며 등장, 든든한 지원군으로의 활약을 예고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천사 콘서트’는 ‘미스트롯2’팀과 ‘국민가수’팀, 양 팀별로 노래방 점수를 적립해 ‘1004점’을 먼저 넘기는 팀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이어서 양 팀의 승부욕에 불을 지폈다.

기부금을 위한 선의의 경쟁에 개나리들은 물론이고 ‘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은가은, ‘국민가수’ 이솔로몬-김동현-이병찬도 최선을 다해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드높였던 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까지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모두가 동참하는 기부인 만큼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개나리들은 ‘1004점’을 넘기기 위해 열창하며 점수를 쌓아가는 가운데 ‘미스트롯2’팀, ‘국민가수’팀과의 찰떡 호흡 무대들로 감동적인 하모니를 완성했다.

언제나 개나리들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정동원 선생님은 솔로 무대 ‘먼 훗날’을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였고, 풋풋한 매력을 자랑하는 국민가수 이병찬의 따끈따끈한 신곡 ‘I dream’까지 공개되면서 감수성을 촉촉이 적시는 귀호강을 안겼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