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달콤상큼 매력+청량 미모 폭발...첫 솔로 출격 '써머퀸' 도전
트와이스 나연, 달콤상큼 매력+청량 미모 폭발...첫 솔로 출격 '써머퀸' 도전
  • 승인 2022.06.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
사진=JYP
사진=JYP
사진=JYP

 

솔로 데뷔를 앞둔 트와이스 나연의 달콤상큼한 비주얼이 포착됐다.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오후 1시 나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를 앞두고, 지난 8일과 9일에 이어 이날 콘셉트 포토 4종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연은 특유의 달콤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심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그는 노란 미니 드레스와 리본을 포인트 삼은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풍선껌, 스케이트보드 등 각종 소품을 사용해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 푸른 배경을 바탕으로 꽃에 둘러싸여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활기찬 여름 분위기 속 청령한 미모를 뽐낸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나연의 첫 솔로 데뷔곡 '팝!(POP!)'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본인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켄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국내외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완성했다.

특히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노력과 시도를 기울인 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나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팝!'은 오는 6월 24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