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싱어’ 솔지 오빠, 믿듣 무대 예고…뉴욕 타임스 가수는?
‘DNA싱어’ 솔지 오빠, 믿듣 무대 예고…뉴욕 타임스 가수는?
  • 승인 2022.06.0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사진=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SBS 음악 예능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DNA 싱어)가 오는 9일(목) 전 세계를 누빈 글로벌 스타들을 공개한다.

솔지 남매는 화음이 돋보인 듀엣 무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주에도 믿고 듣는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9일 방송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은 역대급 글로벌 스타들이 새롭게 찾아온다.

배우 장근석, 주원 등을 닮은 훈남 비주얼의 DNA 싱어가 스타의 가족으로 등장했다. 이어 ‘뉴욕 타임스 가수’라는 스타 키워드가 공개되면서 비, 슈퍼주니어 규현, 엑소 백현, 세븐틴 부승관 등 초대형 글로벌 스타들의 이름이 언급됐다.

학창시절에 박해일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는 ‘뉴욕 타임스 가수’는 “데뷔 이후 잘나가는 멤버들 사이에서 슬럼프가 있었다”고 솔직하게 밝혀 판정단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욕 타임스 가수’에 이어 도쿄 관중 4만 5천여 명의 마음을 뒤흔들었다는 ‘도쿄 돔 스타’도 등장했다. 보아, 트와이스, 소녀시대, 블랙핑크 등 K팝 중심에 있는 한류스타들이 언급되며 판정단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스타의 가족인 DNA 싱어가 “이 스타를 모르면 국민이 아니다. 국가 행사에 초청도 받는다!”고 말해 기대감을 키웠다.

게다가 “우리 집안은 4대가 한 아파트 단지에 살면서 자주 가족 음악회를 할 정도로 모두 노래를 잘한다”고 밝힌 스타는 “오늘 나온 DNA 싱어는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나왔다”고 밝혀 DNA 싱어의 엄청난 노래 실력을 예고했다.

‘뉴욕 타임스 가수’와 ‘도쿄 돔 스타’의 정체를 밝히는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는 9일 목요일 오후 9시 SBS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