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진또배기’ 원곡자 이승환 특급만남 성사 “울컥해”(‘도장깨기’)
이찬원, ‘진또배기’ 원곡자 이승환 특급만남 성사 “울컥해”(‘도장깨기’)
  • 승인 2022.06.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 두 번째 스페셜 수제자로 이찬원이 나선다.

이찬원은 과거 장윤정이 치과 치료비를 내줬을 정도로 아끼는 애제자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장윤정과 함께하기 위해 선뜻 출연을 결정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찬원은 ‘18세 순이’를 부르며 깜짝 등장해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을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찬또배기(이찬원+진또배기)’ 이찬원과 ‘진또배기’ 원곡자의 아들 이승환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지원자로 출연한 이승환은 이찬원을 보자 감정이 벅차 올라 눈물을 지었다.

이에 이찬원 또한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이승환의 사촌이 기사에 남긴 응원 댓글을 아직도 보관중이라면서 "저도 감회가 새롭고 울컥한다"고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이승환과 ‘진또배기’로 스페셜 듀엣 무대까지 펼쳤다고 해, 시청자들을 귀호강하게 만들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3회는 오는 9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