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청량미소에 빠져든다…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홍보요정 "많이 보러와 주세요!"
송가인, 청량미소에 빠져든다…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홍보요정 "많이 보러와 주세요!"
  • 승인 2022.05.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파크SNS
사진= 송가인SNS 영상캡처
사진= 송가인SNS 영상캡처

가수 송가인이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홍보요정으로 분했다.

12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 제가 이번에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됐습니다. 많이 보러와 주세요!"라며 예매처 인터파크의 SNS 예매정보를 리그램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새 정규앨범 '연가'로 돌아온 송가인의 전국투어 '서울' 공연은 오는 5월 28일(토) 17시, 29일(일) 17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서울 티켓은 5월 10일(화) 오후 8시 오픈된다.

'대구' 공연은 엑스코에서 6월 4일(토)17시에 열리며, 5월 11일(수) 오후 8시 티켓이 오픈된다. '전주' 공연은 6월 11일(토) 19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며, 전주티켓은 5월 12일(목) 오후 8시 오픈된다. 세부사항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송가인은 하늘색 치마와 흰색 저고리를 입어 청량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드러냈다. 오색빛의 끈으로 머리를 묶고 뒤를 돌아보며 백만불짜리 미소를 짓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특히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다른 게시물에서는 콘서트 현장이 담긴 짧은 영상도 게재됐다. 환한 미소로 열창하는 무대 위 그의 모습이 벌써부터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