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아내 이하정에 간 큰 프러포즈...돌싱포맨 “이혼 사유 아니냐”
정준호, 아내 이하정에 간 큰 프러포즈...돌싱포맨 “이혼 사유 아니냐”
  • 승인 2022.05.10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배우 정준호, 최대철이 출연한다.

정준호는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만능 가방을 들고 와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애장품은 물론, 상상을 초월한 물건들이 쏟아져 나오는 정준호의 가방을 본 본 돌싱포맨은 “어디 도망가는 거냐”, “보따리장수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정준호와 최대철의 공통점을 이야기하던 이상민은 두 사람은 ‘간 큰 남자’라며 일화를 공개했다.

선물 받은 꽃으로 프러포즈를 하는 등 듣고도 믿기지 않는 정준호의 일화에 돌싱포맨은 “이혼사유 아닌가”, “돌싱파이브가 될 수도 있었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냇다.

하지만 정준호보다 더 간 큰 남자 최대철의 일화가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이건 진짜 세다” 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최대철은 아내와 부부싸움 도중 중3 아들 때문에 크게 당황했던 에피소드까지 밝혀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후 정준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와 잘 살 수 있는 비결로 닭살 문자를 꼽으며, ‘닭살 문자 강의’를 펼쳐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특히, 정준호는 아내 이하정에게 보냈던 첫 번째 문자까지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돌싱포맨을 들었다 놨다 한 정준호와 최대철의 웃음 폭탄 에피소드는 1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