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탁구나!’ 아이콘·트레저·윤석민·양준혁, 골든라켓 챔피언십에 스타 총출동
‘올 탁구나!’ 아이콘·트레저·윤석민·양준혁, 골든라켓 챔피언십에 스타 총출동
  • 승인 2022.05.0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오늘(9일) 저녁 방송되는 tvN ‘올 탁구나!’(연출 신소영, 정무원)에서는 제1회 골든라켓 챔피언십이 개막한다.

제1회 골든라켓 챔피언십은 3단식 2복식의 총 5경기를 진행, 총 3경기를 먼저 승리하는 팀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예선은 A, B조 각각 3팀으로 구성된 리그전으로, 4강부터는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예선전 조 추첨은 대한탁구협회 경기 집행관들의 입회 하에 공정하게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추첨 과정을 모두 공개하는 등 여느 국제대회 못지않은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고품격 대회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 대회에는 연예계·스포츠계 스타부터 생활체육인까지 다양한 직종의 팀들이 모인다. ‘올 탁구나!’를 비롯해 ‘올스타’, ‘탁미남’, ‘탁상공논’, ‘오탁구’, ‘구포탁’ 등 총 6개 팀이 참여한다.

그 중 ‘올스타’팀은 가수 박현빈, 배우 이지훈, 아이돌 그룹 아이콘 동혁, 트레저 정환, 도영, 전 야구선수 윤석민, 양준혁, 전 유도선수 김민수 등 탁구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주축을 이룬다.

이 밖에도 만만치 않은 특기를 자랑하는 생체인 팀까지 어느 때보다 재미있고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연습과 평가전을 거듭하며 오랜 준비 끝에 골든라켓 챔피언십에 나선 ‘올 탁구나!’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올 탁구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