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레전드 행보, '아임히어로'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1위→신곡 줄 세우기
임영웅 레전드 행보, '아임히어로'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1위→신곡 줄 세우기
  • 승인 2022.05.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물고기 뮤직
사진 = 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독보적인 저력을 보여주며 레전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임영웅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에 전곡의 이름을 올렸고,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등 상위권에 신곡을 줄 세우며 변함없는 인기와 뜨거운 대중의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IM HERO'에 담긴 12개의 신곡 외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 역시 여전히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이번 앨범을 통해 신선한 변신은 물론, 12개의 골라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곡으로 돌아왔다. 유통사 드림어스컴퍼니에 따르면, 'IM HERO'의 국내외 선주문량은 집계 결과(2일 기준) 총 100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울러 4일, 임영웅의 이번 앨범이 가온차트 Retail Album Chart(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기록, 무서운 속도로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나날이 기록을 경신하며 남자 솔로가수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임영웅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IM HERO'는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임영웅표 명품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트로트, 댄스, 힙합 등 풍성한 트랙이 담겼다. 또 그는 오는 6일부터 경기도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