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 같은 풍경 속 짙은 여운…'다시 만날 수 있을까' 감성 뮤비 공개
임영웅, 영화 같은 풍경 속 짙은 여운…'다시 만날 수 있을까' 감성 뮤비 공개
  • 승인 2022.05.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캡처

가수 임영웅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로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을, 양시온이 편곡을,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아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다. 여기에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인 고품격 발라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파리 올로케로 촬영된 바, 한 편의 그림같이 경이로운 풍경이 연속적으로 펼쳐진다. 여기에 청량하면서도 이국적인 절벽샷과 그 중심에 서 있는 임영웅의 훈훈한 모습도 담겼다.

앞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미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티저로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과 독보적 분위기로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으며, 영화같은 전개로 발라더로 변신한 임영웅의 특별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정규 1집 '아임히어로'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 인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오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