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줘 고맙다, 공감·위로되길" 송가인, 5월 1일 '비 내리는 금강산' 재촬영 뮤비 공개
"기다려줘 고맙다, 공감·위로되길" 송가인, 5월 1일 '비 내리는 금강산' 재촬영 뮤비 공개
  • 승인 2022.04.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트로트 퀸' 송가인이 재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의 공개일을 확정했다.

29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지난 21일 발매된 송가인의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의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에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늦었지만 송가인의 감성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가 팬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가인 역시 소속사를 통해 "늦었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재촬영을 진행했고, 드디어 공개를 이틀 앞두고 있다. 팬분들(어게인)께서 뮤직비디오 공개까지 긴 시간 기다렸을 텐데, 기다려줘서 고맙다. 이 뮤직비디오가 여러분에게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라며,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송가인은 바닷가로 추측되는 장소 한 가운데 홀로 앉아 있다. 태양 아래 쓸쓸한 무드를 자아내는 분위기와 아련한 손짓이 도드라져 뮤직비디오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번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에서는 남북 분단의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실향민의 애환과 보고 싶은 가족의 그리움을 노랫말로 담아낸 터, 과연 송가인이 내달 1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감성과 분위기로 팬들에게 또다시 감동을 선사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어버이날인 오는 5월 8일, 네이버 NOW.에서 '오월의 연가'라는 테마를 콘셉트로 팬들을 향한 사랑과 그리움을 전할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