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1위꾼'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유튜브 인기 MV '톱1' 등극
'넘사벽 1위꾼'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유튜브 인기 MV '톱1' 등극
  • 승인 2022.04.2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
사진=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TOP1을 기록했다.

25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 4얼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주(4월 15일 ~ 4월21일) 유튜브 인기 뮤직 비디오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발매 1주째 인기 뮤직 비디오에 차트인 됐다는 점에서 다시금 그의 강력한 팬덤과 높은 인기를 짐작케 했다. 주간 조회수는 3백27만회로 집계됐다. 그 밖에 8위에 'HERO', 9위에 '이제 나만 믿어요'가 랭크됐다.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 또한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 등 막강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오는 5월 2일 발배되는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에 수록된 노래다. 지난 16일 방송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3화에서 차승원과 이정은이 나오는 장면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한편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