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임영웅 존재감, 섹시 카리스마 폭발…'아임 히어로' 앨범 디테일 공개
넘사벽 임영웅 존재감, 섹시 카리스마 폭발…'아임 히어로' 앨범 디테일 공개
  • 승인 2022.04.2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임영웅 공식SNS
사진 =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첫 정규 앨범'에서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부터 섹시한 카리스마까지 대방출했다.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앨범 디테일이 공개됐다.

공개된 앨범 커버 속 꽃을 든 임영웅은 화사한 미소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핑크슈트로 댄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그런가 하면 이너없이 블랙 슈트 정장을 입은 임영웅은 그윽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아울러 이번 앨범은 쥬얼(Jewel)부터 포토북(Photo Book), 기프트(Gift), 디지팩(Digipack)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각 콘셉트에 따른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PVC 파우치와 손수건, 메시지 카드, 엽서, 스티커, 감사카드 세트 등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구성품이 돋보인다.

앨범 디테일 공개만으로도 180도 달라진 임영웅의 변신이 그려져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터. 또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한 그의 모습이 남자 솔로 가수로서의 역대급 존재감을 입증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는 오는 5월 2일 공개되며, 5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