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앨범 '피어리스' 선주문량 27만장 돌파 "열기 뜨겁네"
르세라핌 데뷔앨범 '피어리스' 선주문량 27만장 돌파 "열기 뜨겁네"
  • 승인 2022.04.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의 데뷔 미니음반 '피어리스'(FEARLESS)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27만장을 넘겼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밝혔다. 이는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 13일부터 7일 동안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쏘스뮤직은 지금의 기세로 보아 '피어리스' 선주문량이 30만장을 어렵지 않게 넘길 것으로 내다봤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협력해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채원을 필두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출신 허윤진 등 6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이 내놓은 앨범 트레일러 '더 월드 이즈 마이 오이스터'(The World Is My Oyster)와 홍보 영상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LE SSERAFIM 2022 FEARLESS SHOW) 두 영상의 합산 조회 수는 400만 건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 20일 오픈한 'Vol.1 BLACK PETROL' 콘셉트 포토의 경우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르세라핌은 하이브 첫 걸그룹으로 많은 관심 속에서 데뷔를 알렸다. 방탄소년단을 세계적 아티스트 반열에 올려놓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비주얼을 담당한 김성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제작에 힘을 보탰다.

르세라핌은 오는 22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이어간다. 다음 달 2일 오후 6시 첫 미니음반 '피어리스'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