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절절한 그리움의 손짓…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 티저 공개
송가인, 절절한 그리움의 손짓…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 티저 공개
  • 승인 2022.04.2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실향민의 아픔을 위로할 '트롯 퀸' 송가인의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의 티저가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 티저 속 송가인은 광활한 공간에서 눈을 감은 채 아련한 모습이다. 어딘가로 향해 손을 뻗으면 애환과 그리움을 표현해 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4월 21일 발표하는 그의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의 더블 타이틀 곡은 '비 내리는 금강산'과 '기억 저편에' 두 곡이다.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작곡한 故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은 분단의 아픔을 담은 노랫말과 가족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이를 통해 송가인은 특유의 절절한 목소리와 감성, 음악적 역량을 모두 쏟아 부어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이 2018년 이후 만남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이산가족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실향민 여러분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 실향민 여러분의 아픔을 다독이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음악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를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