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소년감성 가득 '손편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아지랑이꽃'
정동원, 소년감성 가득 '손편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아지랑이꽃'
  • 승인 2022.04.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소년 감성 가득한 '손편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 2종을 오픈했다.

트랙리스트 'Question'편은 한 편의 동화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위에 초성으로 표기된 곡 제목이 눈길을 모은다. 2번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 곡을 비롯해, 4곡 모두 초성으로 표기되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트랙리스트 'Answer'편에는 앞서 초성으로 궁금증을 모았던 곡명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타이틀 곡인 '아지랑이꽃'을 비롯해 '나는 피터팬', '어려도 알 건 알아요', '들꽃' 등 정동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소년미 가득한 곡명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정동원은 타임테이블을 시작으로, 자필로 쓴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두 가지 버전의 이미지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앞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앨범 '손편지'를 공개한다.

아울러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