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NO, 더 잘해야겠단 생각" 김기태→신유미 '유명가수전2' 출격 각오
"훈훈NO, 더 잘해야겠단 생각" 김기태→신유미 '유명가수전2' 출격 각오
  • 승인 2022.04.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태, 신유미 / 사진= JTBC
이주혁 / 사진= JTBC

'싱어게인2' 출신 김기태, 신유미, 이주혁이 '유명가수전2' 출연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현준 CP, 김은지 PD, 가수 유희열, 규현, 김기태, 이주혁, 신유미가 참석했다.

이날 규현은 "지난 시즌에서는 선배 가수분들과의 훈훈한 시간이었다면 이번엔 전쟁이라고 느꼈다"며 운을 뗐다.

이어 김기태가 "저도 시즌1을 재밌게 봐서, 즐겁고 훈훈할 것 같았는데, 배틀을 하더라. 깜짝 놀랐다. 제가 생각한 것과 달랐다"며 "내가 부족한 부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그런 부분에서 고민을 많이 했다. 정말 잘해야겠다는 생각이다. 항상 긴장하면서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주혁은 "큰 방송 무대에 서고 멋진 클립을 남기고 싶어 '싱어게인'에 나갔다. 그 연장선의 멋진 무대를 하나라도 더 남기고 싶은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그런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라며 웃어 보였다.

신유미는 "또 배틀이구나 싶어 복잡한 심경이었다. 그런데 막상 와서 관객(무명 심사위원) 앞에서 무대를 하니까 공연하는 느낌이 든다. 그 현장감도 방송이라 느껴볼수 있지 않을까. 재미있는 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다. 직접 뽑아주시니까 오히려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은 '싱어게인2'의 Top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가 리메이크 무대로 배틀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늘 15일 오후 9시에 첫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