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너를 지운다는 건' 리메이크 10일 발매…'아련X애절' 보이스 선사
필, '너를 지운다는 건' 리메이크 10일 발매…'아련X애절' 보이스 선사
  • 승인 2022.04.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렉스엠 제공
가수 필(FIL) /사진=플렉스엠 제공

가수 필(FIL)이 한층 깊어진 이별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6시 필(FIL)의 새 싱글 '너를 지운다는 건'을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한다.

필(FIL)은 '며느라기2…ing' OST '기억을 짚다가', '연애혁명' OST '아직도 그대로인 건', 015B 뉴 에디션(New Edition) '325km', '내 오랜 노래', '딱5분만' 등 앨범에 참여하며 차세대 발라드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필(FIL)의 새 싱글은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미교의 '너를 지운다는 건'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필(FIL)은 지난 발매 싱글 '곧 이별', '아무일 없던 것처럼' 등에서 가슴 아픈 이별의 감정을 색다르게 풀어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아무일 없던 것처럼' 발매 당시 라이브 영상 전체 조회 수가 1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작년 10월 발매된 백지영의 '하필 왜' 리메이크 싱글에서 원곡과는 또 다른 애절함을 선사한 바 있다.

필(FIL)의 '너를 지운다는 건'은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