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6월 단독 콘서트 “아이코닉 만반의 준비하길”...열정 가득
아이콘, 6월 단독 콘서트 “아이코닉 만반의 준비하길”...열정 가득
  • 승인 2022.04.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iKON)이 오는 6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아이콘의 콘서트는 약 3년 6개월 만이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들과 마주하는 만큼 보다 다양한 구성과 풍성한 무대를 마련,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아이콘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은 여러 콘서트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뿐 아닌 이들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 특유의 자유분방한 힙합 스웨그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콘은 "팬분들이 정말 보고 싶었는데 콘서트라는 기회를 통해 함께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무대 위에 에너지를 쏟아부을 예정이니 아이코닉(팬덤명) 여러분도 만반의 준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는 첫날(6월 25일)은 오프라인만, 둘째날(6월 26일)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아이콘은 이를 앞두고 오는 4월 15일부터 공식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를 통해 공식 팬클럽 '아이코닉(iKONIC)'을 상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위버스샵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마친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번 콘서트의 오프라인 티켓 선예매 혜택이 주어진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