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Love’ 컴백 오마이걸 단체 콘셉트 포토 첫 공개...'러블리+로맨틱'
‘Real Love’ 컴백 오마이걸 단체 콘셉트 포토 첫 공개...'러블리+로맨틱'
  • 승인 2022.03.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 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이 ‘Real Love’(리얼러브)의 첫 번째 단체을 공개,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정규 2집 ‘Real Love’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러블리함과 로맨틱함이 묻어나는 첫 단체 콘셉트 포토로 3월 28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에 대한 기대의 목소리를 높인다.

이미지 속 오마이걸은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의 의상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던 던 댄스)로 연타 히트에 성공하며 각종 음원 차트, 연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돌핀)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우며 ‘음원 퀸’의 명성에 걸맞은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eal Love’를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