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김기태-신유미 등 Top6, 네이버 Now. 출격..잔망 가득 셀카
‘싱어게인2’ 김기태-신유미 등 Top6, 네이버 Now. 출격..잔망 가득 셀카
  • 승인 2022.03.1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소연, 윤성 인스타그램
/사진=김소연, 윤성 인스타그램

 

‘싱어게인2’ Top6가 네이버 Now. 출연을 앞두고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싱어게인2’ Top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는 오늘(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에 출연한다.

이에 앞서 Top6 멤버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셀카를 대방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한 Top6 멤버들이 환한 미소와 함께 잔망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Top6의 밝은 표정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느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컷에는 손바닥을 펼치고 다정하게 몸을 맞대고 있는 김소연과 신유미의 모습이 담겼으며, 또 다른 컷에는 재치 넘치는 포즈의 신유미를 카메라로 담고 있는 박현규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김소연, 윤성 등은 “#싱어게인2 #네이버나우 #저녁7시” 등 다양한 해시태그로 본방 사수를 독려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싱어게인2’ Top6 멤버들이 출연하는 네이버 Now.는 오늘(15일) 오후 7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