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트라이' 모델 겸 CF 감독 1인 2역 활약..감각적인 한 편의 작품 탄생 예고
구혜선, '트라이' 모델 겸 CF 감독 1인 2역 활약..감각적인 한 편의 작품 탄생 예고
  • 승인 2022.03.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국내 속옷기업 쌍방울이 배우 구혜선을 브랜드 트라이(TRY)의 광고모델이자 TV CF 감독으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구혜선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광고 시나리오를 직접 구성하고 제안하며 CF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구혜선은 이번 광고에서 트라이 속옷을 입고 마치 꿈을 꾸는 듯한 편안한 모습을 화면에 담아낼 예정이다. 트라이는 구혜선과 광고 제작 이후 온라인을 통해서도 색다른 이미지의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배우와 감독으로서 보여준 구혜선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해 선정했다. 구혜선의 감각을 살린 특유의 몽환적이고 감정적인 영상으로 트라이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강조한 한편의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1990년대 선보인 이덕화 엘리베이터 광고의 강렬한 이미지가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트라이의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라이는 과거 최불암, 이덕화, 류시원, 권상우, 김수현 등 남성 모델을 기용하며 강한 남성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강했으나 이를 탈피하기 위해 이효리, 김나영, 낸시랭 등 여성 모델을 기용하고 패밀리 이너웨어로써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