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0’ 비오, 이무진‧비비지 소속사 식구 됐다...新음원강자
‘쇼미10’ 비오, 이무진‧비비지 소속사 식구 됐다...新음원강자
  • 승인 2022.03.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플래닛메이드, 스윙엔터테인먼트가 산이가 수장으로 있는 페임어스와 합작하여 새로운 아티스트를 영입했다.

8일 오후 빅플래닛메이드(Big Planet Made, BPM) 공식 SNS를 통해 비오의 프로필 사진이 전격 공개됐다.

비오는 2020년 9월 5일 싱글 앨범 '몬스터(Monster)'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해 중독성 강한 싱잉랩을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최종 3위를 기록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리무진' 등은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빅플래닛메이드와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산이가 수장으로 있는 비오의 기존 소속사인 페임어스와 협력하여 공동 제작과 비오의 매니지먼트 전반을 담당하게 됐다"라며 "비오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자사와 함께 재능과 꿈을 펼칠 비오를 향해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는 스윙엔터테인먼트와 MOU를 체결하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시켜가고 있다. 현재 소유, 은하·신비·엄지(VIVIZ), 허각, 하성운, 이무진 등 실력과 개성을 모두 갖춘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