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진의 67만원 황금변기솔 선물에 미소 "변기청소 걱정 없겠어"
BTS 제이홉, 진의 67만원 황금변기솔 선물에 미소 "변기청소 걱정 없겠어"
  • 승인 2022.02.17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홉 SNS
사진=제이홉 SNS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29번째 생일을 하루 앞두고 멤버 진으로부터 받은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17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알러뷰 진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이 제이홉의 생일을 맞아 보낸 딸기와 케이크, 특별한 생일선물이 담겨있다. 

제이홉은 생일 당일도 아닌 하루 전날 선물을 보낸 진에게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라며 케이크를 공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황금색 변기솔이었다. 제이홉은 변기솔 선물에 '그의 얼굴처럼 빛나는'이라며 '변기청소 걱정 없겠어. THANKS FOR JIN'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선물을 오픈한 제이홉은 예상밖의 선물에 웃음을 빵 터뜨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진이 선물한 변기솔은 모 브랜드의 100주년 기념 컬렉션으로 67만 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0일, 12일~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