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2’ 완다 맞대결?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고
‘닥터 스트레인지2’ 완다 맞대결?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고
  • 승인 2022.02.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2022년 5월, 드디어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가 돌아온다.

MCU의 모든 것을 새롭게 정립할 역대급 멀티버스 전쟁을 예고하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보는 순간 빨려 드는 압도적 몰입감을 자랑하는 티저 예고편과 독보적 비주얼의 2차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전작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독보적 비주얼은 물론 마블 페이즈4의 운명을 바꿀 역대급 멀티버스 전쟁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악몽에 시달리는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으로 시작한 이번 예고편은 더욱 화려해진 시각 효과와 압도적 스케일은 물론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닥친 무수한 위협들의 실체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특히 상상을 뛰어넘는 ‘멀티버스’의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차원의 경계가 무너지며 등장한 다른 차원의 ‘닥터 스트레인지’ 그리고 ‘스칼렛 위치’로 거듭난 ‘완다’와 ‘닥터 스트레인지’의 대립까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와 예측 불가 스토리가 모두 담기며 5월, 반박 불가한 최고의 기대작의 탄생을 알린다.

이와 함께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미러 디멘션 속 ‘닥터 스트레인지’, ‘완다’, ‘웡’, ‘모르도’ 등 이번 작품의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차원의 경계가 무너지고 펼쳐질 이번 작품의 강렬하면서도 충격적인 스토리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MCU 세계관의 무한한 확장을 알리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오는 2022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