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 ‘퀸덤2’ MC 확정 “16년간 최정상 뮤지션”…다음달 첫 녹화
‘믿듣탱’ 태연, ‘퀸덤2’ MC 확정 “16년간 최정상 뮤지션”…다음달 첫 녹화
  • 승인 2022.01.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태연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K-POP 글로벌 걸그룹 컴백 대전 Mnet ‘퀸덤2’가 올해 상반기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소녀시대 ‘태연’이 MC로 전격 확정됐다.

Mnet ‘퀸덤2’ 제작진은 “태연은 지난 2007년 글로벌 걸그룹 ‘소녀시대’로 성공적으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 세계로 ‘믿고 듣는 보컬퀸’이라 불리며 가요계 원탑 솔로 아티스트로 16년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뮤지션”이라고 소개했다.

이어서 “태연은 K-POP의 글로벌을 리드한 대표 뮤지션으로 국내외 폭넓은 음악 팬층을 갖고 있고, 무엇보다 후배 걸그룹들에게는 닮고 싶은 롤모델로 프로그램 내 진행자 역할을 넘어 다양한 롤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MC 확정을 마무리 지은 Mnet ‘퀸덤2’는 내달 첫 녹화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시즌은 온전히 걸그룹들의 음악적인 매력과 개성을 국내 음악 팬들뿐만 아니라 글로벌 K-POP 팬들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었다.

이에 Mnet ’퀸덤2’를 통해 이번엔 어떤 걸그룹들이 음악 팬들의 재평가를 받게 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