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허니제이, JTBC ‘마녀체력 농구부’ 2월 15일 첫방송...문경은 감독
임수향→허니제이, JTBC ‘마녀체력 농구부’ 2월 15일 첫방송...문경은 감독
  • 승인 2022.01.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가 2월 15일(화) 밤 9시 첫 방송을 확정 짓고, 8인의 늠름한 농구 주전 언니들을 공개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 이하 ‘마녀체력 농구부’(연출 성치경 작가 모은설)는 각양각색의 이유로 운동을 멀리했던 운동꽝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 농구를 매개로 자신이 알지 못했던 지치지 않는 마녀 같은 체력을 발견하면서 펼쳐질 농구 도전기다.

특히 8인의 언니들은 혼자서는 힘든 체력 단련도 한 팀으로 뭉쳐 즐겁게 만끽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를 위해 대한민국에 스포츠 열풍을 몰고 온 바 있는 JTBC ‘뭉쳐야 찬다’와 ‘뭉쳐야 쏜다’의 제작진들이 작심하고 만드는 여자 농구 버라이어티라서 더욱 관심을 높인다.

‘마녀체력 농구부’의 주전 선수로 송은이, 고수희, 별, 박선영, 장도연, 허니제이, 옥자연, 임수향 등 연예계 대표 8인이 나선다. 배우, 가수, 댄서, MC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들이지만 실상은 운동과는 담 쌓고 지낸 지 오래인 운동 무식자라고 전해져, 체력 소비가 많은 운동인 농구 도전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들을 앞에서 이끌고 뒤에서는 미는 코치진으로는 감독 문경은, 코치 현주엽, 팀 매니저 정형돈이 나선다. 

한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마녀체력 농구부’는 오는 2월 15일(화)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