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워크맨' 애청자 인증에 감격 "지구의 자랑"
장성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워크맨' 애청자 인증에 감격 "지구의 자랑"
  • 승인 2022.01.12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장성규·제이홉·방탄소년단 SNS
사진=장성규·제이홉·방탄소년단 SN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워크맨' 팬 인증에 감격했다.

장성규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분이 한 사람의 감동까지 챙기는 건 쉽지 않은 일일텐데. 아마 외계인들도 아미일 듯"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장성규가 나눈 다이렉트 메시지(DM)가 담겨있다.

제이홉과 RM은 앞서 자신의 SNS에 '워크맨' 시청 인증샷을 올렸다. 장성규가 이를 자신의 SNS에 태그했고 이후 두 사람은 메시지를 주고받은 것으로 보인다.

제이홉은 장성규에게 ''워크맨'은 옛날부터 쭈욱 보고 있었어요. 나름 'JOB것'들 중 한 명입니다'며 '이번 편은 바빠서 못 보고 있었는데 멤버가 알려줘서 봤는데 제 이름이 따악! 늘 좋은 콘텐츠로 웃음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고 애정 어린 메시지를 보냈다.

제이홉의 따뜻한 메시지에 장성규는 '눈물 나는 메시지'라며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 오래 지구의 자랑이 돼주시길 응원합니다'고 화답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