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창조, 티오피미디어 전속계약 종료..“해체 아냐, 틴탑 활동은 함께”
틴탑 니엘·창조, 티오피미디어 전속계약 종료..“해체 아냐, 틴탑 활동은 함께”
  • 승인 2021.12.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탑 니엘, 창조 입장문/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니엘, 창조 입장문/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28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과 창조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다고 전했다.

티오피 미디어 측은 “지난 12년 간 당사와 함께 했던 틴탑 니엘, 창조와의 전속 계약이 오는 2022년 1월 10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라면서 “당사는 니엘, 창조와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를 거쳐 향후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다”고 말하면서도 “다만 계약 종료 후에도 니엘과 창조를 비롯한 틴탑 멤버들 모두 틴납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향후 틴탑 활동은 함께 하기로 협의했습니다”라며 그룹 탈퇴나 해체는 아니라고 명시했다.

더불어 티오피 미디어 측은 당사와 함께 하는 니엘의 마지막 솔로 음원 발매가 오는 1월 중 예정되어 있다면서 추후 일정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한편, 니엘과 창조는 각각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계약 종료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특히 니엘은 손편지를 통해 “혹시 틴탑 해체가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저희 틴탑은 절대 해체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곽민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