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달집3’ 최무성, 김성균 나이 12살 차이...성동일 맏형
‘바달집3’ 최무성, 김성균 나이 12살 차이...성동일 맏형
  • 승인 2021.12.2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 ‘바퀴 달린 집3’ 10회에는 배우 최무성과 김성균이 출연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던 최무성과 김성균이 오랜만에 성동일과 재회한다. 범상치 않은 풍채를 뽐내며 ‘바달집’을 찾은 ‘택이 아빠’ 최무성과 ‘정팔이 아빠’ 김성균. 그냥 걷기만 해도 범죄 누아르 분위기를 자아내고, 칼질도 비범해보이는 두 사람의 등장에 김희원과 공명이 절로 공손해진다고.

장난기가 발동한 큰 형님 성동일이 공명에게 “여기 있는 선배 4명 중에 누가 제일 착해 보이냐”라는 돌발 질문을 던진다고. 또 다시 시작된 역대급 난제에 공명은 어떤 센스를 발휘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성동일은 최무성, 김성균, 김희원이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에 “이렇게 셋이 앉아 있으면 근처에 아무도 안 오겠다”라고 놀리고, 김희원 역시 “오늘 악인 특집이냐”라고 되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낸다. 최무성, 김성균이 '바달집' 식구들과 함께할 반전의 하루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특히 최무성은 성동일보다 4살이 어린 동생이고, 김성균은 최무성보다 12살이나 어린 동생으로 이들의 관계성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3’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바퀴 달린 집3’ 10회는 오늘(23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