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김현,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차은우·옹성우 한솥밥
'스위트홈' 김현,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차은우·옹성우 한솥밥
  • 승인 2021.12.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사진제공=판타지오
김현/사진제공=판타지오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현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베테랑 내공의 배우 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김현은 영화와 드라마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김현은 극단 '모시는 사람들' 입단으로 데뷔 후 30여년간 40여 편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올해 '새들의 무덤'을 통해 다시 한 번 무대 위 존재감을 입증했다. 영화 '작은빛', '해치지 않아', '유열의 음악앨범', '생일', '7년의 밤' 등뿐만 아니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 '톱스타 유백이',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슈퍼 주인 '선영' 역으로 내공 있는 열연을 펼치며 전 세계에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김현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에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옹성우, 백윤식, 임현성, 김미화, 조인, 박예린, 추예진 등이 소속돼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