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트립’ NCT127, 찐 리액션 유발 조력자 등장
‘아날로그 트립’ NCT127, 찐 리액션 유발 조력자 등장
  • 승인 2021.12.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 위기에 빠진 NCT 127을 위한 새로운 조력자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 (10일)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에서 곳곳에 흩어진 NCT 127 멤버들이 막막한 상황에 놓여 각자의 외로운 싸움을 벌이는 모습과 그런 이들을 돕기 위한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바닷가에 도착한 태일이 의문의 기둥과 빨간 밧줄을 발견한 채 막막한 상황에 놓이는가 하면, 해찬은 해변에 흩어진 수많은 유리병 찾기에 나선다.

끝없는 등산길을 오르는 마크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이곳저곳의 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니는 재현 역시 홀로 외로운 싸움을 이어 나가는 가운데, 이들이 맞이한 미션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간은 흘러 어느새 저녁. 멤버들은 전날 7시 7분경 조력자를 만났던 곳으로 다시 한번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또 다른 깜짝 만남을 갖게 된다. 과연 멤버들의 찐 리액션을 유발한 또 다른 조력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생존의 아이콘이기도 한 그는 멤버들의 마지막 섬 탈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단서와 함께 전문가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는 NCT 127 공식 계정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모든 유튜브 사용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