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X이하늬, ‘먹보와 털보’ 초호화 게스트 스틸
이효리‧이상순X이하늬, ‘먹보와 털보’ 초호화 게스트 스틸
  • 승인 2021.12.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가 스페셜 게스트 이효리, 이상순, 이하늬의 스틸을 공개했다.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 ‘환불원정대’를 통해 제작진과 깊은 인연을 맺은 이효리와 ‘먹보와 털보’의 음악 감독으로, 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을 더 풍부하게 완성시킨 이상순이 첫 화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첫 여행지로 제주도를 찾은 비와 노홍철은 상순에게 즉흥적으로 연락해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갑작스럽게 성사된 만남에서 먹보 비가 직접 한 요리를 함께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네 사람. 추억을 되살리는 이들의 편안한 대화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한편 영화와 TV, 매체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캠핑’ 여행에 놀러온다.

비와 실제로 돈독한 관계인 이하늬는 쿵짝이 잘 맞는 절친 호흡으로 자연스럽게 ‘먹보와 털보’의 여행에 스며들어, 바이크 라이딩을 함께하고, 비가 만든 음식을 먹으며 피크닉을 즐기는 등 이름 그대로, ‘꿀’ 케미를 더한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1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