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아이돌’ 원더걸스 출신 선예 “새 도전 해도 될까?”
‘엄마는 아이돌’ 원더걸스 출신 선예 “새 도전 해도 될까?”
  • 승인 2021.11.30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엄마는 아이돌'
사진=tvN '엄마는 아이돌'

tvN 신규 예능 '엄마는 아이돌'이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는 아이돌’(연출 민철기) 측이 30일 가희, 박정아, 선예의 공식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세 사람은 2000년대를 주름잡았던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쥬얼리, 원더걸스 출신으로 전국민이 다 아는 히트곡은 물론 독보적인 컨셉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은 당시 현역 시절의 아이돌 포스를 그대로 분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순간만을 기다렸다는 듯 자신있는 표정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가희와 선예의 진솔한 고백이 담겼다. 장장 3,464일 만에 아이돌 무대로 돌아오는 가희는 "원 없이 다 풀고 오자"라며 진지한 눈빛을 보여 기대를 모은다.

사진=tvN '엄마는 아이돌'
사진=tvN '엄마는 아이돌'

선예의 티저 또한 긴장감이 그대로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대를 떠난 지 벌써 10년차, 세 아이의 엄마로 살아온 선예는 "새 도전을 해도 될까? 쉽지 않을 것 같아요"라며 긴장 어린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자신있게 웃는 엔딩 장면이 다시금 팬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매력적인 음색의 대표 주자 선예의 화려한 귀환이 벌써부터 기대를 부르고 있다.

tvN 레전드 걸그룹 맘들의 아이돌 재도전기 '엄마는 아이돌'은 오는 12월 10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