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 스페셜 국악앨범 '방아요' 티저서 한복 입고 파격 변신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 스페셜 국악앨범 '방아요' 티저서 한복 입고 파격 변신
  • 승인 2021.11.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했다.

12일 린브랜딩 공식 SNS 채널 등에는 ‘미스트롯2’ TOP4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의 타이틀곡 ‘방아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한복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다소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는 국악이라는 장르에 현대적 감성을 더하며 리스너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해 티저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스트롯2’ TOP4가 선보일 새로운 단체곡 ‘방아요’는 ‘심청가’ 중 대중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방아타령’을 재해석한 곡으로, TOP4 멤버들이 직접 편곡에 참여했다. 신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국악 펑크 소울 장르다. 원곡이 가진 느낌을 살리면서도 TOP4만의 청아하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세련된 감성으로 완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TOP4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TV조선 ‘금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