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너를 닮은 사람' OST '아이엠로스트' 발표 "좋은 곡 부를 기회 감사"
이승윤, '너를 닮은 사람' OST '아이엠로스트' 발표 "좋은 곡 부를 기회 감사"
  • 승인 2021.11.04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 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 콘텐츠 제공

가수 이승윤이 '너를 닮은 사람' OST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승윤은 4일 자신의 SNS에 'OST에 참여했습니다. 좋은 곡을 부를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밝혀다. 

이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승윤이 부른 JTBC '너를 닮은 사람'의 네 번째 OST '아이 엠 로스트(I Am Lost)'가 발매됐다.

'아이 엠 로스트'는 슬픔을 삭이듯 절제되어 있는 도입부로 시작해 오케스트레이션과 함께 한순간 울분을 토해내듯 가사를 뱉어내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듀싱은 '너를 닮은 사람' 음악감독 남혜승이 맡았으며 '청춘기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OST 등을 함께 해온 젤로 앤(Jello Ann), 김경희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이승윤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곡을 소화해내 곡의 드라마틱함을더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해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6월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을 발매했으며 오는 24일에는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