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내년 상반기 '디즈니+'에서 본다
강다니엘X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내년 상반기 '디즈니+'에서 본다
  • 승인 2021.11.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마쳤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강다니엘과 채수빈을 비롯해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막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곽시양이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작품은 강다니엘의 첫 주연작이라는 점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강다니엘은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두뇌까지 겸비한 ‘위승현’을 맡았다. 엘리트 경찰의 탄탄대로를 달리나 싶었지만 ‘트러블메이커’ 고은강(채수빈 분)과 사사건건 엮이면서 그의 캠퍼스 라이프는 예상치 못한 이상기류를 타게 된다.

채수빈은 짝사랑 상대를 쫓아 경찰대로 입성한 문제적 신입생 ‘고은강’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티격태격 앙숙 케미부터 설레는 로맨스, 못 말리는 좌충우돌 수사 콤비까지 넘나들 두 청춘스타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 채수빈과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갈 청춘 배우들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스무 살 청춘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함께할 내공 만렙 연기파 배우 군단의 면면도 흥미롭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