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세훈, 첫 스틸 공개…새로운 변신 기대감 상승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세훈, 첫 스틸 공개…새로운 변신 기대감 상승
  • 승인 2021.10.29 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훈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세훈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하는 엑소 멤버 세훈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제작진은 오세훈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오세훈은 블랙 가죽 재킷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남성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극 중 오세훈은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 역을 맡았다.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닌 ‘더원’ 사주의 늦둥이 아들로 극 중 누나인 최희서는 물론 함께 일하는 팀장 송혜교와 호흡을 맞춘다.

한류 최정상 아이돌 엑소(EXO) 멤버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세훈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지헤중’ 제작진은 “오세훈이 맡은 황치형은 거침없는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이다. 오세훈은 탁월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황치형 캐릭터를 소화했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로 오는 11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