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해 하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 시험 대비 '온라인 GSAT' 취업 교재 선봬
에듀윌, 올해 하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 시험 대비 '온라인 GSAT' 취업 교재 선봬
  • 승인 2021.09.0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하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 시험 대비 '2021 하반기 에듀윌 온라인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봉투모의고사 4+1회' 취업 교재를 선보였다고 9일 전했다.

본 교재는 지난 상반기 온라인 삼성 GSAT 기출 키워드를 복원하여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모든 문항을 재구성했다.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기출변형모의고사, 실전모의고사(3회) 온라인 응시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56,784명이 체험한 에듀윌 온라인 응시 서비스를 전 회차 제공한다"라며, "지난 상반기 온라인 삼성 GSAT 시험을 그대로 구현한 문제지 PDF와 기출변형 모의고사 무료특강 2강 등 다양한 부가 학습자료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수험생은 에듀윌이 제공하는 성적분석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을 즉시 확인한 뒤 무료특강으로 도움받을 수 있다. 특히 저자가 직접 작성한 문제풀이 팁으로 여러 유형을 이해하며, 역대 기출 100문항 PDF교안을 통해 이번 시험에서 출제될 내용도 익힐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