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시시상식' 9월호 교재, '최신 상식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시시상식' 9월호 교재, '최신 상식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9.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온라인서점 알라딘 시사·상식 부문 8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2021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 교재를 구입하면 최신 상식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고 5일 전했다.

본 교재는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취업 시 필요한 상식을 한 권에 담았다. 올해 하반기 취업 이슈를 반영하여 최근 기업별 채용정보를 안내했으며,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최신 시사상식 특강도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실제로 최근 2년간 한국잡지협회 주관처에서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된 바 있다"라며, "올해 하반기 취업을 원하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이번 9월호도 활용도가 높은 상식 및 이슈를 선별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시시상식 교재 시리즈는 매월 이슈를 참고하여 시사상식 문제도 제공한다. 정치, 행정, 경제산업 등 다수 기업에서 자주 출제되는 9개 분야 위주로 직무적성부터 고난도 공기업 NCS 시험 대비 기출문항을 수록했다.

이달 9월호는 2022 도쿄올림픽 결산, 탄소국경세 도입, 언론중재법 개정안 등 최근 이슈를 담았다. 특히 구매자는 월간·분야·시험 출제 등 세분화된 코너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상식과 이미지를 간편하게 참고할 수 있다. 그룹 토론 대비 ‘ISSUE&논술’, ‘ISSUE&찬반’ 코너로 다양한 면접 상황을 정리한 뒤 저자가 직접 기입한 취업 전략 팁으로 도움받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