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걸그룹 네 번째 멤버 설윤 공개...'보름달' 완벽 커버
JYP, 신인걸그룹 네 번째 멤버 설윤 공개...'보름달' 완벽 커버
  • 승인 2021.09.0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오는 2022년 2월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멤버 설윤이 베일을 벗었다.

3일 JYP는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로운 커버 콘텐츠 '보름달(Full Moon) Cover | QUALIFYING(보름달 커버 | 퀄리파잉)' 영상을 오픈하고 멤버 설윤을 공개했다. 설윤은 그간 대중에게 공개된 적 없는 베일에 싸여 있던 네 번째 멤버라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번 영상에서 설윤은 홈 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선미의 '보름달'에 맞춰 춤실력을 선보였다. 곡 '보름달'이 갖는 특유의 신비로움에 부합하는 부드러운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인 영롱함이 돋보이는 설윤의 역대급 비주얼이 'JYP 새 얼굴'을 향한 기대를 더욱 크게 키웠다.

앞서 JYP는 지난달 6일 'JYPn'에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하고 새 걸그룹 멤버 지니, 지우, 규진을 첫 선보였다. 세 멤버는 개성과 파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고 해당 영상은 공개 닷새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이어 20일에는 일명 '핑크 바지'로 불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멤버 지니의 솔로 커버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JYP는 2022 신인 걸그룹을 위한 아티스트 4본부를 신설하는 등 새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7월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열흘간 국내외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데뷔 앨범 한정반인 '블라인드 패키지'를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