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단기합격 설명회 개최 기념 이벤트 "직업상담사 강좌 할인혜택 제공"
에듀윌 단기합격 설명회 개최 기념 이벤트 "직업상담사 강좌 할인혜택 제공"
  • 승인 2021.08.2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년도 단기합격 설명회 개최 기념 직업상담사 강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23일, 내년 직업상담사 수험생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늘 24일까지 에듀윌 회원이면 해당 설명회 영상을 무료 시청한 뒤 수강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직업상담사가 운영하는 대표 과정으로 평생패스, 연간패스, 6개월 단기패스가 있다. 평생패스는 직업상담사 최종 합격 시까지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연간패스는 재시험자를 위해 1년 수강 연장 혜택도 지원한다.

본 과정 모두 다양한 수강생 수준을 고려하여 단계별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실제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기반으로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평균 복습 플래너도 제작했다. 다년간 합격생을 지도해온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 자체제작 베스트셀러 교재를 통해 22년도 시험 대비 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직업상담사 강좌 할인혜택과 해당 설명회 영상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