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오늘(23일) 육군 현역 입대...송혜교와 함께 한 '지금,헤'로 입대 공백 채운다
장기용, 오늘(23일) 육군 현역 입대...송혜교와 함께 한 '지금,헤'로 입대 공백 채운다
  • 승인 2021.08.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사진=장기용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장기용이 오늘(2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23일 입대한다"며 "병역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해달라"고 밝혔다.

입대 전날인 22일 장기용은 입대 전 마지막 스케줄로 라이브 방송을 소화했다. 방송에서 장기용은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머리띠를 쓰고 캡처 타임을 주기도 해 팬들의 환호를 샀다.

장기용은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본 어게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로 활약, 배우 이혜리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장기용은 입대 전까지 송혜교와 함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쳤다.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장기용의 입대를 감안해 제작발표회를 사전 녹화하기도 했다. 장기용의 군 복무 기간 중 공백을 '지금, 헤'로 상당 부문 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측은 "드라마가 감성 멜로 장르로 주연 배우 간의 관계성과 호흡을 보여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장기용 배우 없이 진행하는 것보다 다같이 조금 일찍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결정했다"며 "사전녹화분은 추후 방송 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