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 데뷔 초읽기...카리스마 넘치는 커밍순 이미지 공개
블랙핑크 리사, 솔로 데뷔 초읽기...카리스마 넘치는 커밍순 이미지 공개
  • 승인 2021.08.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일에 쌓여 있던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데뷔가 임박했다. 제니, 로제에 이어 블랙핑크 멤버 중 세 번째 데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솔로 데뷔가 머지않았음을 알리는 커밍순 포스터 (COMING SOON POSTER)를 공개했다. 모션 블러 처리 된 포스터 속 리사는 금발머리에 빨간색 의상, 높은 힐을 착장하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리사의 솔로 앨범은 오랜 시간 철저한 보안 아래 진행됐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이 전해졌을뿐 자세한 정보는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던 상태에서 리사 솔로 커밍순 포스터 공개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리사는 빼어난 춤 실력과 랩, 미모는 물론 대체불가 걸크러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5770만 명 이상)를 보유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리리필름' 구독자 수도 현재 801만 명을 돌파했다.

YG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두 멤버(제니, 로제) 모두 글로벌 차트서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한 가운데 리사의 앨범은 어떤 기록을 세울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