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한소방 T-PASS' 마련.."소방공무원 수준별 맞춤 강의 지원 서비스"
에듀윌, '독한소방 T-PASS' 마련.."소방공무원 수준별 맞춤 강의 지원 서비스"
  • 승인 2021.08.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수험생 개인별 수준 맞춤 강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독한소방 T-PASS'를 마련했다고 12일 전했다.

본 패스는 수강생이 직접 강의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3개월, 6개월, 12개월 순으로 최대 31%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2년도 국가직 소방공무원 채용 증원 일정에 따라 개정된 과목과 시험 변경사항을 반영하여 최신 강의를 선보인다.

전 강의는 월별 순차적으로 3월까지 갱신될 예정이며 수험 준비가 처음인 이들도 교육 과정 일정에 맞춰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지난 강의는 기초이론, 기본이론이 공개됐으며 이번 8월에는 심화이론 강의가 열린다. 기초 개념을 정립한 학생은 해당 강의로 전 과목의 핵심 이론을 선별해서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다음은 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사 순으로 이어진다.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꾸렸으며 베스트셀러 자체 교재를 통해 단기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주요 시험 범위와 대표 출제 문제를 접하며 수강 혜택으로 제공되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특강으로 도움받을 수도 있다.

개인 수준 맞춤별 강의 '독한소방 티패스(T-PASS)'는 에듀윌 소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3회 수상하며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