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NCT 라이프’ 뉴 시즌...태일→해찬 승부욕 대방출
NCT 127, ‘NCT 라이프’ 뉴 시즌...태일→해찬 승부욕 대방출
  • 승인 2021.08.0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T LIFE in 가평
사진=NCT LIFE in 가평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NCT 127이 ‘NCT LIFE’의 뉴 시즌 ‘NCT LIFE in 가평’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제작투자 kt seezn, 기획-제작 SM C&C STUDIO, 연출 송유리) 측은 9일 론칭 소식과 함께 NCT 127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NCT 127은 지난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며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10주 차트 인을 기록하는 등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이번 ‘NCT LIFE in 가평’에는 NCT 127의 멤버 정우가 처음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그룹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정우가 리얼리티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여름 휴양지의 메카 ‘가평’으로 떠난 ‘NCT LIFE in 가평’ 편은 이전 시즌과는 달리 멤버들의 열정을 깨우는 ‘vs(대결)’ 콘셉트의 여행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행의 매 순간마다 NCT 127 멤버들에게 기상천외한 대결들이 펼쳐질 예정. 이에 멤버들은 불꽃 튀는 승부욕을 표출하는가 하면, 완벽한 팀워크 또한 선보였다고. 과연 NCT 127의 뜨거운 ‘대결 바캉스’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다른 ‘NCT LIFE in 가평’의 관전 포인트는 NCT 127 멤버들의 예능감을 폭발시킨 신개념 미션들의 등장이다. 상상 초월 복불복 대결을 시작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게임 퍼레이드와 고품격 심리전 기상 미션, 스릴 만점 수중대결 등 고난도 미션과 게임들로 NCT 127 멤버들의 희비 교차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NCT LIFE in 가평’의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명하게 푸른 하늘 아래 NCT 127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져 눈부시면서도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설렘을 가득 품은 NCT 127 멤버들의 청량 에너지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여름 바캉스를 기대케 한다.

푸짐한 산해진미 먹방과 럭셔리 숙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힐링 타임까지 NCT 127 멤버들의 ‘리얼 바캉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NCT LIFE in 가평’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