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영빈·인성·재윤 “형 라인 유닛? 귀여움 끝판왕 해보고 싶어”
SF9 영빈·인성·재윤 “형 라인 유닛? 귀여움 끝판왕 해보고 싶어”
  • 승인 2021.07.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스타 8월호
사진=더스타 8월호

 

그룹 SF9의 형 라인 영빈·인성·재윤이 여름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영빈·인성·재윤은 더스타 매거진 8월호를 통해 ‘HOT SUMMER NIGHT’을 주제로 섹시한 형 라인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강렬한 레드 조명 컷에서는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는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인성은 “우리끼리 화보를 찍은 건 처음이다. 새로운 조합이라서 팬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며 “형 라인만이 찍을 수 있는 화보가 나온 것 같아 기대된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최근 성황리에 활동을 마친 미니 9집 ‘TURN OVER’ 활동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의상을 묻는 질문에 인성은 “팬들이 다 좋아해 줬다. 특히 앞에는 다 잠겨 있고 뒤를 돌면 등이 다 파여 있는 의상이 기억난다”고 답했다.

형 라인 유닛으로 앨범을 내게 된다면 어떤 콘셉트에 도전해보고 싶은지 묻자 인성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귀여움의 끝판왕 콘셉트를 해보고 싶다”고 전했고, 영빈은 “봄과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내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사진=더스타 8월호
사진=더스타 8월호

 

마지막으로 각자의 꿈에 대해 영빈은 “내 사람들을 지킬 수 있는 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재윤은 “SF9 멤버로서 팬들과 오래오래 계속 활동하는 것이 꿈이다. 더 많은 팬들을 만나고 싶고 더 많은 무대를 하고 싶다”, 인성은 “멤버들과 팬들이 같이 행복할 수 있는 가수가 되는 게 꿈이다. 또 팀으로 일하면서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들이 우리가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이다. 그런 순수한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SF9 영빈·인성·재윤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전세계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솔직하게 답한 인터뷰, 세글자 게임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더스타 8월호와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