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T1419·미래소년, ‘주간아’ 핫루키 출격 '강철 예능 부대'
오메가엑스·T1419·미래소년, ‘주간아’ 핫루키 출격 '강철 예능 부대'
  • 승인 2021.06.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주간아이돌’
사진=MBC M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강철 예능 부대 특집이 공개된다.

6월 30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은 2021년에 데뷔한 핫루키 T1419, 미래소년, OMEGA X와 함께 ‘강철 예능 부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주간아이돌’에서만 볼 수 있는 매운맛 코너들을 통해 넘버원 특전사 팀을 선정, 신인들의 패기 넘치는 전쟁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는 세 팀 모두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였는데 특히 미래소년 손동표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기 코너 중 미래소년의 손동표와 리안은 각각 ‘펜트하우스’의 천서진, 하은별로 변신했다. 손동표는 섬세한 눈빛 연기와 호흡까지 조절하는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에 MC 은혁은 “그간 봤던 펜트하우스 성대모사 중 역대급이”라며 감탄했다.

손동표의 매력 발산은 오또케송에서도 이어졌다. 철저한 준비성으로 두 가지 버전을 준비하는가 하면, 새로운 버전의 오또케송을 공개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와 함께 의욕이 앞서서 생긴 귀여운 실수와 완벽한 엔딩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미래소년 손동표를 비롯한 핫루키들의 대환장 모먼트는 6월 30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