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오연수, 나이 4살차 두 아들 “이종석 닮아”
손지창-오연수, 나이 4살차 두 아들 “이종석 닮아”
  • 승인 2021.06.21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손지창, 오연수 아들이 공개된다.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22년만에 처음 방송에 동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지호, 은보아 부부 인연으로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결혼 생활의 실체를 낱낱이 밝힌다.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결혼 생활을 묻는 오지호에게 “이번 생은 끝났다”며 쿨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훌쩍 큰 두 아들을 공개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는 아들을 위해 돌연 미국행을 선택한 사연 등 손지창, 오연수 부부만의 특별한 교육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손지창은 앞서 ‘불꽃미남’에서도 미국에 살고 있는 아들을 공개한 바 있다. 손지창은 “첫째가 얼마 전 군대에 갔다. (마음이) 무너지더라”라며 “이번 겨울이 엄청 춥지 않았나. 내가 대신 가고 싶을 정도로 눈이 많이 와서 걱정했다”라고 털어놨다.이어 공개된 사진을 보고 김원준은 “배우 이종석씨 닮았는데?”라며 남다른 미모를 칭찬했다.

오지호♥은보아 부부와 손지창♥오연수 부부의 반가운 회동은 2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