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단기 합격 전략’ 소문 내면 경품 주는 이벤트 개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단기 합격 전략’ 소문 내면 경품 주는 이벤트 개최
  • 승인 2021.06.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라서 가능한 단기 합격의 이유와 압도적 1위 달성 기록을 소문내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압도적 1위, 단기 합격 전략을 지정된 커뮤니티에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과 학습 서비스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올해 소방설비기사 필기 시험일에 네이버 트렌드 키워드별 검색에서 압도적 1위(2021년 1회 기사 시험 당일 주요 업체 네이버 트렌드 키워드별 검색비중 기준)를 차지했다. 업체에 따르면 합격생 수가 554%나 수직 증가했으며, 6개월 이내에 최종 합격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합격생 비율이 83% 이상을 기록하며 에듀윌 합격 콘텐츠의 신뢰성을 입증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합격 전문 교수진, 시험 직전 필수로 수강해야 할 핵심요약특강, 필기 및 실기 기출해설특강, CBT 환경을 완벽 구현한 필기및 실기 모의고사 등 빈틈없는 전략과 콘텐츠로 소방설비기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